빠른상담신청

이름
휴대폰
이메일

문의

고객센터

학교정보,취업인기학과 보기

0

0

제목

조지브라운컬리지 요리학과 - George Brown College Culinary

작성자유학전문가

작성일2017-12-21

조회수4,902

많은 학생들에게 관심이 높은 조지브라운컬리지 요리학과에 대해서 소개합니다.^^

캐나다요리학교 중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대학이며, 요리학과로는 토론토에서 그리고 캐나다에서 알아주는 과정입니다.

조지브라운컬리지는 토론토의 다운타운에 위치하며, 세인트제임스캠퍼스, 카사로마캠퍼스, 워터프론트캠퍼스 등이 있는데요.

조리학과, 호텔학과, 제빵학과 같은 과정들은 St. James 에서 수업을 제공합니다.



캐나다 요리유학을 생각하는 분들은 거의 유학후이민, 취업을 안정적으로 잘 하는 것 쪽에 포커스를 두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요리학과를 졸업후 요리사로의 취업율은 매우 높으며, 취업을 못한 사람이 거의 없을 정도입니다.

학기 중에도 일자리를 구해서 돈을 벌고, 방학에도 일하며 학비를 버는가하면 학기중에도 다시 돌아와서 파트타임으로 일을 하다가 졸업후에는 풀타임으로 다시 일을 하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랫동안 일을 하면 그 레스토랑의 메뉴를 다 알고 시스템을 다 알기에 오히려 그 업체에서 사람을 붙잡는 경우가 많습니다.^^



조지브라운컬리지 요리학과의 입학조건 - George Brown College Culinary Management

고등학교 졸업

영어 - 조건부입학을 하거나 혹은 아이엘츠 6.0 혹은 토플80 제출합니다.

자리가 워낙 빨리 차는 과정인지라 마감이 빨라요. 미리 서둘러 준비하고 예약을 해둬야 합니다.

토론토에서 가장 마감이 빠른 인기학과 중의 하나 입니다.


참! 그리고 조지브라운대학 요리학과는 H100, H116 두 과정이 있는거 아시지요??

H100 과정은 요리를 첨 배우는 사람에게 적합하고, H116 과정은 요리사로서 일했던 사람, 요리에 대한 경력이 있는 사람에게 좋은데요. 요리실력, 실무를 중심으로 공부하는 과정으로 이론과 실습이 반반씩 배합되어 보다 실무적이고 현장중심적이라 할 수 있어요.


요리에 대한 전반적인 이론, 각국의 음식이해하기, 음식을 접시에 담아내기, 주방에서의 리더십, 요리사업을 할 때의 마인드, 고객들과의 대화, 회계, 고객관리에 대한 이해 등.. 요리경영에 대한 내용을 배우게 됩니다.

음식과 음료는 뗄 수 없기에, 식음료, 주류, 와인, 그리고 제빵 패스트리, 식전음식 (애피타이저), 식후음식 (디저트) 등에대한 내용도 함께 배우게 됩니다. 조지브라운컬리지 요리학과는 캐나다에서 안정적인 직업을 구하는데 매우 좋은 과정으로 캐나다 요리학과를 찾는 분들께적극 추천해 드립니다!!^^





첨부파일 다운로드: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미투데이 공유
  • 요즘 공유
  • 인쇄하기
 
이름 : 비밀번호 : 스팸방지코드 :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